커넥션스쿨

커넥션스쿨 특징

그동안 선교훈련은 선교단체들이 주도해 왔습니다. 그러나 커넥션스쿨은 선교의 기초 훈련으로 지역교회와 목회자가 중심이 되어서 진행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.
커넥션스쿨의 강의들은 TED나 세바시를 모델로 하여 최대 40분을 넘지 않으며 매 강의마다 40여 장의 PPT와 영상 등 시각자료를 사용하여 명확하게 내용을 전달합니다.
선교 이론들은 선교 입문자들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커넥션스쿨은 선교에 막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일반 성도들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
커넥션스쿨의 콘텐츠는 최근 새롭게 개발된 것들이며 한국 교회와 세계선교 등 한국형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 CCC의 선교전문위원회와 KWMA 등 전문가들이 개발과정에 함께 참여하고 검증한 콘텐츠입니다.
커넥션스쿨은 50%의 이론 강의와 50%의 토의, 게임, 활동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다양한 포맷으로 진행되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참여하시도록 구성되었습니다.
커넥션스쿨은 실제 삶에 적용하고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워크숍을 함께 진행해서 자신의 삶에 훈련 내용들을 적용하도록 하였습니다.
커넥션스쿨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때 보다 효과적이지만 온/오프라인을 병행하거나 온라인만으로도 훈련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